동국대학교 공과대학
메인
home > 교수소개 > 멀티미디어공학과
윤 승 현 교수
전공분야 컴퓨터그래픽스
세부연구분야 3차원 객체의 형상 모델링 및 변형 기술 개발, 3차원 객체의 기하학적 처리 기술 개발, 가상캐릭터 모델링 및 애니메이션 기술 개발
학사학위과정 한양대학교 수학과 이학사
석사학위과정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석박사통합과정
박사학위과정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공학박사
담당과목 컴퓨터그래픽스 / 가상증강현실 / 응용수학기초
대표저서 Sweep-based Approach to Three-Dimensional Shape Deformations, Verlag Dr. Muller, May, 2008
대표논문 Efficient Hausdorff Distance Computation for Freeform Geometric Models in Close Proximity,
Computer-Aided Design, Vol. 45. No. 2, pp. 270-276, 2012..
Coons BVH for Freeform Geometric Models, In Proceeding of SIGGRAPH ASIA 2011,
ACM Transaction on Graphics, Vol. 30, No. 6, Article 169, 2011.
Precise Hausdorff Distance Computation for Planar Freeform Curves using Biarcs and Depth Buffer,
The Visual Computer, Vol. 26, No. 6-8, pp. 1007-1016, 2010.
e-mail
연락처 02-2260-3596
교수연구실 신공학관 10103



작성일 : 13-04-22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