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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 기 현 교수 |
전공분야 |
멀티미디어응용시스템 설계, 멀티미디어정보관리 |
세부연구분야 |
게임시스템 설계, 게임지능설계, 멀티미디어 응용 시스템, NPC행동계획 |
학사학위과정 |
서울대학교 응용수학과 공학사 |
석사학위과정 |
한국과학기술원 전산학과 이학석사 |
박사학위과정 |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과 공학박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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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과목 |
멀티미디어 자료구조 / 멀티미디어알고리즘실습 / 멀티미디어데이터베이스 / 멀티미디어응용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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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저서 |
(역서) 데이터베이스 처리론 10판, 2005, 교보문고 (Database Processing 10th Ed. by David M.Kroenke, Prentice Hall)
(역서) 객체지향 클라이언트/서버 인터넷 환경, 2000, 이한출판사 (Object Oriented Client/Server Internet Environment, by Amjad Umar, PrenticeHall, 1997) , 엄기현, 조선형, 임남홍 공역
(역서) 클라이언트/서버 구조, 이한출판사, 1995,(Client/Server Architecture, by Alex Berson, McGrawHill , 1995) |
대표논문 |
Integration of Q-learning and Behavior Network Approach with Hierarchical Task Network Planning for Dynamic Environments, Information, Vol.15, No.5, International Information Institute,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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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Framework for Processing Brain Waves Used in a Brain-computer Interface, Journal of Information Processing Systems, Vol. 8, No. 2, KIPS,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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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lete Scene Recovery and Terrain Classification in Textured Terrain Meshes, Sensors, Vol.12, No.8, MDPI, 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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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mai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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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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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수연구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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