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오 세 만 교수 |
전공분야 |
프로그래밍언어론 |
세부연구분야 |
컴파일러 |
학사학위과정 |
서울대학교 수학교육과 교육사 |
석사학위과정 |
KAIST 전산학과 이학 석사 |
박사학위과정 |
KAIST 전산학과 이학 박사 |
담당과목 |
컴파일러 구성 / 객체지향윈도우즈프로그래밍 / 형식언어 / 객체지향언어와 실습 |
대표저서 |
컴파일러입문, 정익사
자바입문 : 이론과 실습, 생능출판사
C# 입문 : 이론과 실습, 생능출판사 |
대표논문 |
모바일 게임 콘텐츠의 터치스크린 인터페이스 자동 생성 기법, 정보과학회 논문지, 제 15권 11호, 2009. |
다수 로봇 협업을 이용한 진화 로봇 시뮬레이터의 개발, 대한임베디드공학회 논문지, 제 4권 2호, 2009. |
가상기계를 위한 네이티브 인터페이스 정의 언어
(한국정보과학회 프로그래밍언어논문지) |
e-mail |
smoh@dongguk.edu |
연락처 |
02-2260-3342 |
교수연구실 |
신공학관 10118 호 |
|
|